미나 류필립 결혼 몸매 모던패밀리 인스타

 

미나 라는 이름은 트와이스 멤버와 비슷해서 헤깔릴수도 있는데요. 필립과 결혼생활을 하고 있으며, 이전 아름다운 몸매 로도 호평을 받아왔으며, 중국에서는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있는 가수 입니다. 17살 차이의 연하의 류필립 과 결혼하여 현재는 자연임신이 되지 않는다고 모던패밀리 에서 말해주면서 잔잔함을 주기도 하였는데요.

 

 

 

 

 

미나 의 올해나이 는 1972년 생으로 올해 47살 입니다. 투게더 엔터테이먼트 소속이며, 2002년 정규앨범 Rendezvous 로 데뷔 하였는데요. 2016년 한류문화 공헌대상 한류스타 가수부분 대상을 차지하기도 하였으며, 소셜미디어 는 인스타그램 과 웨이보 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류필립 의 올해나이 는 1989년 생으로 만 30세 입니다. 현재는 따로 소속사과 없으며 미나 의 배우자로 잘알려져 있는데요. 17살의 나이차이 때문에 더큰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2014년 소리얼 EP 로 데뷔하였습니다. 소셜미디어 는 인스타그램 을 운영중에 있는데요.

 

 

미나 의 경우에는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받아왔지만 팔색조 몸매와 더불어서 교수로써도 중국에서 더욱 왕성한 활동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웨이보 에서는 수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MBN 예능 프로그램인 모던패밀리에 출연하여 자연임신 이 불가능 하다는 그래서 2세 문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배우자인 류필립 과 17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기 위해 철저한 자신의 관리를 하면서 많은 운동량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만큼이나 개성있는 가수로도 많은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바라고 있는 좋은소식이 들려오길 바라며, 앞으로 많은 방송활동으로 만나뵙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