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번째 코로나 환자 확진자 동선 지역

 

어제 대구에서 발생한데 이어 금일 또다시 32번째 코로나 환자 확진자 가 나오면서 거주하는 지역 및 확진 판정을 받기 이전 동선들이 주목되고 있는데요. 계속적으로 지역사회 감염으로 이어지는 것에 대한 우려스러운이 들어나오고 있으면서 방역대책이 더욱 시급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보여집니다.

 

 

 

 

 

지난, 얼마간 잠잠하던 코로나19 확진자 가 28번째부터 30번째 까지 해외여행 경력이 없는 사람들에게 나오면서 문제가 더욱 발생되고 있는 가운데, 어제는 청정지역으로 있었던 영남권인 대구에서 31번째 코로나 환자가 나온데 이어 금일 성동구 사근동 에서 32번째 코로나 확진자 가 나오면서 안타까운 상황인데요.

 

 

서울 성동구 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즉, 코로나19 에 32번째 확진자로 판명된 78세 의 남성으로 해외여행 경력은 없다고 하는데요. 19일 새벽에 최종확정 판정을 받은뒤 국가지정병원으로 현재 이송이 된 상태라고 합니다. 현재, 해당문제 로 성동구 는 위기대응문제를 심각으로 상향 조정하면서 앞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초기 한양대학교병원에 방문하여 CT촬영을 하게 되었으며, 의심환자로 판명된뒤 검사 이후 양성판정이 나왔는데요. 이후 한양대 병원은 해당 32번째 확진자 와 접촉한 환자 와 의료진을 격리하면서 대책을 강구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참 계속적으로 이런문제가 나오면서 구청사와 동주민센터 를 제외하곤 일부 성동구 주요시설등은 현재로써는 사용이 불가피하게 되었는데요.

 

 

 

 

 

현재, 전국적으로 이제는 문제가 되고 있는 이번 코로나19 사태를 앞으로 얼마나 오래갈지 그리고 어떻게 더욱 발생할지가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가장 큰 문제는 확진자 와의 접촉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양성판정이 나온데 있어, 역학조사 등도 차츰어려워 질수 있기 때문인데요. 부디, 현재의 상황들이 빠르게 잦아들수 있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