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례 탤런트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키 나이 학력 고향

 

이전 다양한 작품등을 통해 좋은 연기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주인공 만큼의 주목은 받지 못했지만 자신의 역활을 자신있는 연기력으로 표현해 내며, 명품조연 으로서의 연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배우 탤런트 유세례 입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또한 기대되는 배우 중 한명인데요.

 

 

 

 

 

다양한 영화, 드라마 출연작품 등을 통해 자신만의 연기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앞으로 어떤 출연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연기를 이어갈지 기대되는 탤런트 유세례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4년 3월 16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6세 입니다.

 

 

출신에 대한 부분은 정확히 확인되지 않고 있으며, 본명은 유희정 이며, 신체 키 166cm 이며, 몸무게 48kg 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전히 완벽한 비쥬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O형 인데요.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확인되지 않고 있으며, 데뷔는 지난 2006년 MBC 드라마 '주몽' 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2006년 2월 9일 개봉하였던 흡혈형사 나도열 에서 연희 친구 2역을 맡은바 있으며, 써클 에도 출연한바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신입사관 구해령, 왜그래 풍상씨, 우리 갑순이, 또 오해영, TV소설 그래도 푸르른 날에,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아들녀석들, 산너머 남촌에는 시즌2, 폼나게 살거야 등에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보여준바 있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