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영화배우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키 나이 학력 고향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배우 중 한명인 영화배우 정우 입니다. 많은작품에서 매번 새로운 역활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시고 계시며 앞으로의 작품활동 또한 기대됩니다.

 

 

 

 

 

다양한 장르에서의 연기를 통해 익숙하지 않은 매번 새로운 역활을 보여주시기에 신선한, 그래서인지 앞으로의 차기작품 또한 기대되는 영화배우 정우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1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9세 입니다.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 출신으로 본명은 김정국 이며, 신체 키 180cm 이며, 몸무게 70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AB형 인데요. 학력은 부산상업고등학교 졸업이후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경남대학교 언론정보학과,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2001년 영화 '7인의 새벽'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공식사이트 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5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판타지아 어워드에 선정된바 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뜨거운 피, 흥부: 글로 세상을 바꾼 자, 재심, 제5열, 이웃사촌, 히말라야, 쎄시봉, 붉은 가족, 바람, 스페어, 다찌마와리, 숙명, 짝패, 사생결단, 그때 그사람들, 돌려차기, 그 놈은 멋있었다, 불어라 봄바람, 바람난 가족, 동갑내기 과외하기, 품행제로 등에 출연하였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응답하라 1988, 응답하라 1994, 최고다 이순신, 칠성호, 민들레 가족, 녹색마차, 신데렐라 맨, 루루공주, 슬픈연가 등에서 좋은연기를 보여주었는데요. 앞으로도 시청자들에게 기억에 남는 배우로서 좋은연기를 이어나가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