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빈 배구선수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인스타그램

 

동 포지션에 많은 선수들이 배치되어 원포인트 서브 로서 일정에 출전하고 있지만 매번 경기에 임하는 좋은 자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구선수 남은빈 입니다.

 

 

 

 

 

배구라는 한정된 종목 내에서 많은 선수들과의 출전경쟁은 당연지사일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보았을때 쉽지않은 일정을 이어나가지만 항상 밝은 모습을 보이는 배구선수 남은빈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2000년 11월 1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0세 입니다.

 

 

출신에 대한 부분은 정확히 확인되지 않고 있으며, 신체 키 169cm 이며, 몸무게 61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확인되지 않습니다. 학력은 세화여자고등학교 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팀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이며, 데뷔는 지난 2018년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입단 이후 시청자들에게 아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배구선수 남은빈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eunbean._/

 

 

 

 

 

현재의 포지션은 리베로 이며, 등번호는 6번 입니다. 2018-19 시즌에는 단 한경에만 출전하여 아쉬움을 느끼게 되었으며, 2019-2020 시즌에도 전 일정에서 원포인트서버 로 나선바 있습니다. 이번 새로운 팀에서는 얼마만큼의 출전기회를 보장받을지 모르지만 매번 출전기회가 보장된다면 좋은 경기로 보답해 주실것으로 믿으며, 항상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