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경 가수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대표곡 인스타

 

비브라토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 허스키하면서도 맑은 고음의 독특한 음색이 특징이며 이에 최적화된 모던록 풍의 노래를 주로 불러주었던 가수 박혜경 입니다.

 

 

 

 

 

보컬 스타일 자체는 모던록 계열 여성 보컬리스트 들에게 종종 찾아 볼수 있지만 음색이 워낙 개성적이라 독보적 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가수 박혜경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74년 10월 12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46세 입니다.

 

 

전라북도 진안군 정천면 봉학리 출신으로 신체 키 159cm 이며, 몸무게 47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확인되지 않습니다.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중퇴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확인되지 않고 있으며, 데뷔는 지난 1997년 더더 정규앨범 'The More The Better'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5년 1월 제14회 화정 어워드 글로벌 뮤직 어워드 글로벌 베스트 인기 여가수상에 선정된바 있습니다.

 

가수 박혜경 인스타그램: 노래하는 가수 박혜경(@parkheykyoung)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주요 대표곡 으로는 고백, 주문을 걸어, 하루, 너에게 주고 싶은 세가지, Rain, 빨간 운동화, 동화, 안녕 등이 있으며, 이들의 노래는 현재까지도 많은 분들에게 들려오고 있을만큼 오랫동안 이어져오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새로운 노래를 통해 그 이전의 감독을 이어나가 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