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가수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대표곡 인스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디바이자, 다양한 노래를 소화할수 있는 음역대 그리고 엄청난 가창력과 애절한 목소리로 수많은 히트곡들을 들려준 가수 백지영 입니다.

 

 

 

 

 

국내에 흔하지 않던 라틴 리듬의 댄스곡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선택', '부담' 등의 댄스곡들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데뷔와 동시에 엄청난 파장을 주었던 가수 백지영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76년 3월 25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44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으로 신체 키 169cm 이며, 몸무게 50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A형 인데요. 학력은 서울일원초등학교, 진선여자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졸업이후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 전문학사,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트라이어스 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1999년 정규앨범 'Sorrow'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트브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7년 12월 제6회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 톱가수상에 선정된바 있습니다.

 

가수 백지영 인스타그램: @baekzyoung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212.6천명이 @baekzyoung님의 계정을 팔로우합니다

 

 

 

 

 

전성기때와 다소 아픔의 슬럼프 들이 있었고, 이후 부활을 하면서 애절함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발라드 의 여왕 으로서 수많은 드라마 의 OST 와 대표곡 등을 통해 여전히 최고의 가수로서 자리매김하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아름다운 음색을 통해 오랫동안 좋은 가수로서 힐링이 될수 있는 노래를 들려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