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가수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대표곡 인스타그램

 

트롯을 진심으로, 인간적으로, 개인적으로, 세계적으로 사랑하는 가수라고 알려진 가수 김수찬 입니다. 2013년도 방영되었던 히든싱어 남진편을 통해 알려지게 되었으며, 가요무대와 아침마당 등에서도 출연한바 있는데요.

 

 

 

 

 

싱글앨범 사랑의 해결사 와 더불어서 2020 내일은 미스터트롯 에 출연하면서 탄탄한 실력과 트로트 가수로서의 끼가 다분한 무대매너 또한 보여주었던 가수 김수찬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4년 11월 18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6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으로 신체 키 175cm 이며, 몸무게 65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A형 인데요. 학력은 인하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학익고등학교 졸업이후 백석예술대학교 음악학부 재학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뮤직K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2012년 싱글앨범 '오디션' 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트브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20년 8월 제4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신한류 트로트 핫스타상 에 선정된바 있습니다.

 

가수 김수찬 인스타그램: 김수찬(@excellent.cha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해당 내일은 미스터트롯 에서 10위순위를 기록하면서 전국적으로 자신을 알리게 되었으며,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터,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복명가왕, 라디오스타 등에서도 출연하면서 활발한 방송활동 역시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노래등을 통해 듣는이들에게 힐링이 되는 가수로 남아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