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가수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대표곡 인스타 방송출연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과 더불어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등에서 화려한 노래실력과 무대 매너를 통해 단숨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전 축구선수이자 아이돌 현 트로트 가수 노지훈 입니다.

 

 

 

 

 

세상과 바꿀 너였는데, The Next Big Thing, 너를 노래해, 감, 안해도 돼, 손가락 하트 등의 앨범을 발표하면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가수 노지훈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0년 7월 12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0세 입니다.

 

 

인천광역시 출신으로 신체 키 186cm 이며, 몸무게 74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AB형 인데요. 학력은 초당유치원, 인천부평초등학교, 천호중학교, 서울체육고등학교 졸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빅대디 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유트브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9년 1월 동대문구 홍보대사를 역임한바 있습니다.

 

트로트가수 노지훈 인스타그램: 노지훈(@nojihoon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미스터트롯 이후에도 아내의 맛,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퀴즈위의 아이돌 등의 방송에서 대중적으로 친근하게 다가와 주었으며, 2019년 5월 23일 새로운 소속사인 빅대디와 더불어서 완연히 트로트가수로서의 전향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시청자들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주는 가수로 오랫동안 활동을 이어나가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