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가수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본명 대표곡 인스타

 

중저음 의 듣기좋은 목소리가 매력적인 가수이자, 이런 이유 떄문인지 가습기 보이스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트로트가수 신성 입니다.

 

 

 

 

 

2012년 환타스틱 트로트, 2013년 나의 연인, 2014년 사랑의 금메달 등의 음반발매를 하였으며,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전이후 대중적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가수 신성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5년 7월 18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5세 입니다.

 

 

충청남도 예산군 출신으로 본명은 신동곤 입니다. 신체 키 185cm 이며, 몸무게 75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B형 인데요. 학력은 청양대학 전자과 졸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2014년 정규앨범 '사랑의 금메달' 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유트브, 팬카페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가수 신성 인스타그램: 신성(@newstar_shinsung)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미스터트롯 에서 예선참가자영상과 더불어서 100인 예심, 본선 1차전(장르별 팀 미션), 본선 2차전(1:1 데스매치) 등을 통해 좋은 노래들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불러주신바 있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음반 발표와 더불어서 좋은노래들로 힐링이 되는 음악을 들려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