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선 가수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대표곡 뮤지컬 방송활동

 

뮤지컬배우로서의 앞서 역량을 보여주었면, 미스터트롯 을 계기로 하여 현재는 트로트 가수로서도 역량을 보여주고 계시는 가수 신인선 입니다.

 

 

2017년도 작품인 크리스마스 캐롤, 행주대첩, 2018년 강빈의 사랑(소현세자), 2020년 모차르트 등에서의 뮤지컬배우로서 활약을 보여주었고 내일은 미스터트롯 에서 현역부A로 참가하여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었던 가수 신인선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1년 7월 3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9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으로 신체 키 182cm 이며, 몸무게 73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B형 인데요.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빅컬쳐엔터테인먼트 이며, 준결승전(레전드미션) 에서는 설운도의 '쌈바의 여인을' 그리고 주현미 의 '또 만났네요' 등을 통해 좋은노래를 들려주었고,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가수 신인선 인스타그램: Instagram의 신인선한가수🎤신인선🌏(@shin.in.sun)님 • 사진 및 동영상 618개

 

 

 

 

 

장윤정과 조영수 마스터의 극찬을 받았지만 아쉽게도 최종순위 9위로 마감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그 이전에 보여주었던 트롯에 대한 열정과 그리고 자신만의 감성이 담겨있는 목소리를 통해 앞으로도 어떤 노래를 오랫동안 들려주실지 기대되는 트로트 가수 중 한분이십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