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원정 가수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노래 대표곡 미스트롯2

 

아이돌 못지 않은 아름다운 외모와 더불어서 안정적인 가창력을 통해 트로트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나가고 계시는 가수 류원정 입니다.

 

 

 

 

 

최근 트로트의 붐에 맞게 젊은 가수들 중에서도 맑고 고운 음색을 통해 많은 방송에서의 음반활동을 이어나가고 계시는 가수 류원정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4년 7월 31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7세 입니다.

 

 

경상북도 경산시 출신으로 신체 키 와 몸무게 그리고 혈액형에 관련된 부분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학력은 경산진성초등학교, 진량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길맥컴퍼니 이며, 데뷔는 지난 2016년 싱글앨범 '심지'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5년 KBS2 후계자 우승 에 선정된바 있습니다.

 

가수 류원정 인스타그램: 류원정(@s2__ryu)님의 Instagram 프로필 • 사진 및 동영상 218개

 

 

 

 

 

이후 아침마당과 불후의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 내일은 미스트롯2 등에 방송출연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좋은노래 활동을 이어나가고 계시는데요. 사랑해요 아버지, 단 한사람, 복덩이 등의 음반활동 또한 이어나가고 계시기에 앞으로도 기대되는 가수 중 한분으로 오랫동안 방송을 통해 만나뵐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