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영 영화배우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계시는 명품배우 영화배우 이해영 입니다.

 

 

 

 

 

여러작품 활동을 통해 매번 새로운 케릭터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시고 계시며, 앞으로의 출연할 작품에서도 어떤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되는 영화배우 이해영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70년 9월 7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51세 입니다.

 

 

출신에 대한 부분과 더불어서 신체 키 와 몸무게 그리고 혈액형에 관련된 부분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필름있수다 이며, 데뷔는 지난 1989년 연극배우로서 첫 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1994년도부터는 뮤지컬배우로서도 연기활동을 시작하셨는데요.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2년 12월 한국어 홍보대사를 역임한바 있습니다.

 

영화배우 이해영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leehae0/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애비규환, 킹메이커, 공조, 사냥, 그날의 분위기, 히말라야, 탐정 : 더 비기닝,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바라던 바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명량, 감기, 마이 리틀 히어로, 글러브, 퀴즈왕, 구르미 벗어난 달처럼 등에 출연하였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달이 뜨는 강, 비밀의 숲 시즌2, 더 킹 : 영원한 군주,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이몽, 미스트리스, 로봇이 아니야, 블랙, 듀얼, 사임당 : 빛의 일기, 보이스, 뱀파이어 탐정 등을 통해 좋은연기를 보여주셨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서 만나뵐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