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나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영화와 드라마, 공연, 뮤직비디오, 라디오와 방송 여기에 CF활동 까지 다방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계시는 탤런트 박하나 입니다.

 

 

 

 

 

자신만의 안정적인 연기활동을 통해 믿고볼수 있는 여배우로서의 면모를 이어나가고 계시는 탤런트 박하나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5년 7월 25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7세 입니다.

 

 

충청남도 부여군 출신으로 신체 키 165cm 이며, 몸무게 50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AB형 인데요.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FN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2003년 혼성그룹 퍼니를 통해 앞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연기자로서는 2012년 드라마 일년에 열두남자를 통해 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하신바 있습니다. 소셜미디어의 경우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팬카페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20년 12월 KBS 연기대상 일일극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하신바 있습니다.

 

탤런트 박하나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phanayo/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러브픽션, 몽골리안 프린세스, 페쇄병동 등에 출연하였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백년의 유산, 투윅스, 미스코리아, 기황후, 압구정백야, 천상의 약속, 빛나라 은수, 인형의 집, 하나뿐인 내편, 슬플때 사랑한다, 위험한약속, 쌍갑포차 등을 통해 연기를 이어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오랫동안 배우로서의 활동을 통해 만나뵐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