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오랫동안 여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서 명품배우로서의 활동을 보여주고 계시는 탤런트겸 영화배우 장신영 입니다.

 

 

 

 

 

자신만의 안정적인 연기력과 더불어서 맡은 역활의 케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내면서 좋은작품에서 연기를 이어나가고 계시는 탤런트 장신영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4년 1월 17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8세 입니다.

 

 

전라북도 군산시 출신으로 신체 키 170cm 이며, 몸무게 54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AB형 인데요. 학력은 전주예술고등학교 방송문화예술과 졸업이후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학과 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2001년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7년 12월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황금연기상을 수상하신바 있습니다.

 

탤런트 장신영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changshinyoung1984/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묻지마 패밀리, 꽃피는 봄이 오면, 레드아이, 첫사랑, 무법자 등에 출연 하였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해 뜨는 집, 죽도록 사랑해, 나는 전설이다, 광개토대왕, 태양의 신부, 추적자 The CHASER, 가시꽃, 황금의 제국, 자체발광 오피스, 바벨 등을 통해 연기를 이어나가고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 출연하여 연기를 이어나가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