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서연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이전의 출연하였던 작품들 속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탤런트 송서연 입니다.

 

 

 

 

 

최근의 근황이 궁금한 배우 중 한명으로 다시 출연하게 된다면 어떤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되는 탤런트 송서연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79년 8월 12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43세 입니다.

 

 

충청남도 예산군 출신으로 본명은 송지은 입니다. 신체 키 170cm 이며, 몸무게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O형 인데요.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물고기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1997년 SBS 톱탤런트 선발대회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1997년 SBS 톱탤런트 선발대회 금상을 수상하신바 있습니다.

 

탤런트 송서연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jieun_song_/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인사동 스캔들, 죽이고 싶은, 악인은 너무 많다 등에 출연 하였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힘내요 미스터김, 내게 거짓말을 해봐, 남자를 믿었네, 도망자 Plan B, 닥터챔프, 나쁜남자, 추노, 하얀 거짓말, 유리의 성, 아줌마가 간다, 해신, 눈으로 말해요 등을 통해 연기활동을 보여주셨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배우로서의 면모를 이어나가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