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희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다양한 예명을 사용하였는데, 사희, 민서은 등으로 앞서 활동 또한 보여주었으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탤런트 김사희 입니다.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배우로서의 활동을 통해 여배우로서의 품격있는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앞으로도 기대되는 탤런트 김사희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3년 6월 18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9세 입니다.

 

 

경상북도 영주시 출신으로 본명은 김영숙 입니다. 신체 키 170cm 이며, 몸무게 48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확인되지 않습니다. 학력은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가야금 전공 졸업이후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 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이며, 데뷔는 지난 2003년도 작품으로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탤런트 김사희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ijoa0605_sahee/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불량남녀, 블라인드, 통증, 자칼이온다, 남자사용설명서, 기술자들, 순수의시대, 사랑하기 때문에 등에 출연하였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황금사과, 하얀거탑, 시크릿가든, 신사의품격, 가시꽃, 공항가는길, 이름없는여자, 파수꾼,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 죽어도 좋아, 리갈하이, 행복의 진수를 통해 연기활동을 이어나가고 계시는데요. 오랫동안 좋은배우로서 남아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