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역비 영화배우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국적 영화 드라마 출연작

 

국내에서도 작품이외에도 화자가 되었고, 중화권을 대표하는 미녀배우로서의 활동을 이어나가고 계시는 영화배우 유역비 입니다.

 

 

 

 

 

중화권 최고의 비주얼과 더불어서 그동안 출연하였던 작품에서도 좋은 연기력으로 세계가 사랑하는 배우로서의 활동을 이어나가고 계시는 영화배우 유역비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7년 8월 25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5세 입니다.

 

 

국적은 미국 이며,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 출신으로 본명은 크리스탈 리우 입니다. 신체 키 170cm 이며, 몸무게 48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B형 인데요. 학력은 북경전영학원 연기과 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확인되지 않고 있으며, 데뷔는 지난 2002년 드라마 '금분세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웨이보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영화배우 유역비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yifei_cc/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오월지련, 포비든킹덤, 천년유혼, 초한지, 조조: 황제의 반란, 사대명포 2, 3, 뮬란 등에 출연하였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천룡팔부, 선검기협전, 은색연화, 신조협려 등에 출연해 연기를 보여주신바 있는데요. 앞으로도 근황과 더불어서 새로운 작품에서 좋은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