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완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사랑과 전쟁을 통해서 대중적으로 알려지게 되셨지만, 20년차가 넘는 오랜 연기활동을 이어나가고 계시는 탤런트 최영완 입니다.

 

 

 

 

 

자신만의 안정적인 연기력을 통해 앞으로도 배우로서의 활동과 더불어서 차기작품에서의 연기또한 기대되는 탤런트 최영완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0년 12월 29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42세 입니다.

 

 

전라남도 영광군 출신으로 신체 키 와 몸무게, 혈액형에 관련된 부분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학력은 일산중산고등학교 졸업이후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원패스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1995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탤런트 최영완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youngani1004/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일박이일(2004)에 출연 하였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바람의 유혹, 그래도 당신, 명성황후, 반쪽이네, 학교1, 나 등에 출연해 1990년대를 대표하는 배우로서의 활동을 보여주었는데요. 앞으로도 근황과 더불어서 새로운 작품에 출연을 이어나가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