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3 1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보러가기 줄거리 출연진

 

2022년 1월 5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3 1회 가 방영됩니다.

 

 

 

 

 

음모론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 우연한 기회에 음모론을 접하고 알고리즘의 굴레에 빨려들어가면 어느 순간'묘하게 빠져드는 자신'을 발견하기 십상. 오늘 밤 이 이야기 만찬이 끝날 즈음 당신의 생각은 어떻게 달라질까? 1회 시청률 은? 윤종신, 변영주, 봉태규, 송은이, 유빈, 주우재 출연.

 

 

이번주 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3 1회 에서는 "한국의 괴벨스", "20세기 최고의 책사", "선거판의 여우, 임창록을 아십니까" 입니다.

 

 

어느날 영화 기획자 윤종신의 집에 모인 친구들은 늘 새로운 이야기에 목마르다. 이들은 타고난 이야기꾼 답게, 오늘도 친구들 앞에서 최근 수집한 놀라운 이야기를 펼쳐놓는다. "혹시 이런 애기 들어 봤니?" 음모론은 처음엔 황당하지만 하나하나 그 근거들을 따라가다 보면 묘하게 빠져든다는 데 치명저인 매력이 있다. - 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3 시놉시스 -

 

 

 

 

 

이번주 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3 1회 에서도 이전의 시즌1, 2의 출연진들과 이야기꾼들이 함께하여 새로운 음모론 에 대한 근거와 그에 타당한 증거들을 토대로 다시한번 이야기 들이 꾸려지는데요. 과연, 출연진들의 새로운 이야기들과 함께할 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3 1회도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