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재방송 다시보기

 

주말 예능 을 책임지고 있는 유재석 의 놀면 뭐하니 가 10% 때의 높은 시청율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이효리 가 방문하여서 긴장감을 더해 주었습니다. 라면집 과 더불어서 출연진 과 음원, 맛있는 녀석들 까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주목되고 있는데요.

 

 

 

 

 

공중파 MBC 토요일 예능을 책임지고 있는 유재석 진행의 놀면 뭐하니 는 매회마다 최고의 시청율 을 보여주면서 여전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국민MC 유재석 이 출연한다는 점에서 예능의 폭을 넓혀 주고 있는데요. 손님으로 간간히 출연하는 사람들과의 연계도 좋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유재석 의 올해나이 는 47세 로 1972년생 입니다. 1991년 KBS 공채 7기 개그맨 으로 티비에 출연하기 시작 하였으며, 슬하에는 1남 1녀 를 두고 있습니다. 유산슬 이라는 트로트 가수 로도 활약하면서 자신의 역량을 넓혀가고 있는데요. 과연, 국민 사회자 라는 말이 다르게 나오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놀면 뭐하니 는 1회 방송 시청율 4.6% 를 기록한 가운데 현재는 자체적 시청율 10.1% 로 27회 때 방송에서 처음으로 두자릿수 시청율을 기록하게 되었는데요. 매회 마다 다른 소재와 더불어서 게스트 들의 역량이 커지면서 꾸준하게 시청율 은 올라가고 있는 추세 입니다.

 

 

놀면 뭐하니 의 다시보기 는 MBC 온에어 에서 시청할수 있으며, 재방송 채널의 경우에는 대부분 드라마큐브, 드라마H, 드라마넷, 에브리원 등 매 시간마다 다른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방을 놓치신 분들이시더라도 꼭 보고자하는 에피소드 의 경우 어렵지 않게 재방송 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여전히 국민MC 로 많은 프로그램 과 더불어서 예능에서 활약해 주고 있으며, 현재의 힘든 시기에서도 웃음 을 주기위해 끈임없이 소재 개발과 더불어서 감동 까지 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브라운관 에서 만나뵐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