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동현 김경호 불후의 명곡 영암 아리랑

 

최근에 진행되었던 불후(불후의 명곡) 에서 곽동현, 김경호 의 케미 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하춘화, 현철 편에 출연한 두사람은 영암 아리랑 을 록 버젼으로 재해석 해내면서 엄청난 찬사를 받기도 하였는데요. 그 와중에 대선배인 김경호 와 함께한 곽동현 에 대해서도 주목되고 있는데요.

 

 

 

 

 

곽동현 의 올해나이 는 1987년 생으로 만 33세 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프로덕션 이왕이며, 2010년 소울하모니 싱글 앨범 사랑한다면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2010년 추풍령 가요제 대상 등 많은 수상경력 이 있으며, 소셜미디어 는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팬카페 등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예전 히든싱어 에서 김경호 와 정말 똑같은 모창과 오히려 김경호 를 뛰어넘는 가창력 으로도 인정 받으면서 국민들 에게 인성적인 모습을 심어주었습니다. 그리고 팬텀싱어 에도 출연하면서 그 가창력 을 이어서 보여주었는데요. 최근에는 불후의 명곡 에서 자신의 모토 이자 대선배인 김경호 와 함께 영암 아리랑 을 열창 하면서 승리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김경호 는 두말할것 없는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락커 중 한명이며, 더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곽동현 은 최근, 이별 RE 의 앨범을 발표 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앨범으로도 이전 목소리 를 들려주기도 하였는데요.

 

 

 

 

 

김경호 는 곽동현 에게 아들같은 동생 이라고 말하면서 실력파 로도 인증한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얼마나 더 좋은 곡으로 관객들과 함께 호응 할지 기대되는데요. 많은 앨범으로 방송 과 가수로써 앞으로도 더 많이 좋은 목소리를 들려주실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