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 확진자 지역

 

가장 가까운 나라인 일본에서는 현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즉, 코로나19 로 인하여 첫 사망자 가 나오면서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완치자들이 계속적으로 나오면서 확진자도 없는 상황이기에 어느정도 진정상태를 보이고 있지만 일본은 초기대응 실패로 현재 사망자 까지 나오면서 더욱 큰 문제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로 실음을 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에서의 사망자 가 아닌 타국가에서 사망자가 또 발생 하였는데 그 지역이 일본 입니다. 의료수준이 높은 국가에서 사망자가 나와다는 점에서 일본은 현재 패닉정도의 상황으로 보이는데요. 초기에 방관하였던 부분이 결국 큰 문제까지 번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일본 수도권인 가나가와현 에서 거주하는 80대 여성이 사망하였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바로 사망 이후에나 코로나19 에 의해서 확진자 판정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노령인것을 감안한다면 크게 많은 지역을 이동하거나 동선이 쉽게 파악은 되겠지만 아무래도 그 이전까지 같은지역에 거주하였던 주민들 에게는 큰 불안감을 줄수 밖에 없는 상황 인데요.

 

 

일본 은 현재, 정박해 있는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호에서 확진자 판정을 받은 감염자 218명을 포함하여 총 252명 으로 엄청난 환자 수로 현재 어려운 상황에 놓여져 있습니다. 물론 국내와의 정세가 그렇게 좋지만은 않은 상황이지만 인명적인 피해를 겪고 있는 상황이기에 빠르게 현 상황을 극복할수 있었으면 하는데요.

 

 

 

 

 

다행스러운 점이라면 현재까지 14명의 한국인 탑승객 중에는 단 한명의 코로나19 확진자 는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현재의 상황에 언제 종식될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일본 크루즈 내에 계시는 분들께서는 우려스러움을 계속 가지고 있을수 밖에 없을텐데요. 부디 현재 상황보다 더 악화 되지 않고 일본 내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들도 진정세로 돌아설수 있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