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폰케이스 나혼자산다 나이 몸매 인스타

 

최근 나혼자 산다 에 돌아오는 손담비 의 라이프스타일 폰케이스 와 더불어서 나이 와 몸매 그리고 인스타그램 이 주목되고 있는데요. 스릴 넘치는 요리도전 으로 방영될 것으로 보이고 있는 가운데 망손 탈출에 도전하는 하루가 보여진다고 합니다.

 

 

 

 

 

손담비 의 올해나이 는 1983년생으로 만 36세 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키이스트 이며,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2007년 싱글앨범 Cry Eye 로 데뷔 하였습니다. 2019 KBS 연기대상 여자신인상 을 받을만큼 연기자로도 변신하여 좋은 활약상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 MBC 금요일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인 나혼자 산다 에 출연하여 엉뚱한 매력과 더불어서 손담비 폰케이스 로 주목되었습니다. 이외에도 2013년 12월달에 발표하였던 앨범까지 가수로서도 왕성한 활약을 하였으며, 콜라병 몸매 로 지금까지도 아름다운 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2019년 동백꽃 필무렵 의 황미 역과 더불어서 마녀의 법정, 미세스캅2 등 으로 브라운관에서 좋은 연기자로 활약 하였으며, 다양한 방송에서도 MC로도 호평을 받아 왔습니다. 그리고 영화 작품으로도 배반의 장미 와 탐정 리턴즈 에 출연 하면서 연기의 폭을 넓히기도 하였는데요.

 

 

 

 

 

가수때 부터 매력적인 모습으로 보여주었다면 최근에도 청순한 이미지로 감추지 않는 매력을 보여주면서 호응을 얻고 있기도 한데요. 예능 프로그램 이외에도 앞으로 많은 드라마 와 더불어서 영화 에서도 만나뵐수 있기를 바라며 좋은 연기와 더불어서 언제가 다시한번 가수로도 목소리를 들려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