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스토브리그 남궁민 포상휴가 몸매 나이

 

최근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 열연한 박은빈 이 남궁민 과 더불어서 포상휴가 를 가지는 않는다고 하는데요. 밀린 스케쥴 떄문에 일정상 시간을 내기가 어렵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높은 시청율 을 기록한 드라마인 만큼 마지막회 를 앞두고 몸매 와 나이 등 다양한 부분에서 더욱 주목되고 있는데요.

 

 

 

 

 

박은빈 의 올해나이 는 1992년 생으로 27살 입니다. 1998년 드라마 백야 3.98 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나무엑터스 입니다. 2009년 KBS 연기대상 여자청소년연기상 을 수상하기도 하였으며, 소셜미디어 는 공식사이트, 팬카페, 인ㄴ스타그램 등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SBS 주말드라마 를 책임지고 있었던 스토브리그 가 종방을 앞둔 가운데 매회 16% 가 넘는 꾸준한 인기를 받아 왔는데요. 작품성과 흥행성 으로 좋은 드라마를 보여주었던 것 때문에 3박 4일로 사이판 으로 포상휴가 가 예정되어 있었지만 스케쥴상 참석하지 못한 아쉬움도 비쳐보여주었습니다.

 

 

박은빈 은 스토브리그 이전 봄날의 기적, 오늘의 탐정 에서는 정여울 역을 맡기도 하였으며, 이판사판 에서는 이정주 역, 청춘시대2 에서는 송지원 역을 맡는 등 많은 드라마 에서 각기 다른 연기를 선보이면서 현재까지도 왕성한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2013년도 개봉하였던 은밀하게 위대하게 에서는 특별출연 하였으며 2010년 개봉하였던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에서는 나래 역을 맡기도 하였는데요. 스토브리그 에서 보여주었던 연기로 앞으로도 드라마 나 영화에서 많은 작품에서 다시 만나뵙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