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원 결혼 재혼 나이 인스타 드라마

 

최근 류시원 이 이혼 후 5년만에 다시 결혼한다는 좋은소식이 들여왔는데요. 예전 좋은 연기력과 더불어서 브라운관 에서 보았던 적이 많았는데 연기자 에는 더이상 미련이 없다고 하며, 슬하의 아이에게만 집중하겠다고 한적이 있어서 조금은 안타까웠습니다. 이혼의 아픔까지 있기에 이번 결혼은 다시한번 축하 하며, 최근 나이 와 인스타 그리고 이전 출연한 드라마 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류시원 의 올해나이는 1972년 생으로 47세 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알스 컴퍼니 이며 소속팀은 Team 106 감독 이기도 합니다.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을 졸업 하였으며, 1994년도 KBS 특채 탤런트 로 발탁 되었으며, 소셜미디어 는 공식사이트 와 인스타그램 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2015년 질주본능 더 레이서 를 진행하였으며, 2013년에는 탑 기어 코리아4 를 진행하였습니다. 2012년 에는 굿바이 마눌 에서 차승혁 역을 맡기도 하였으며, 스타 인생극장 과 더불어서 2011년도 작품 노리코 서울에 가다 에도 출연 하였습니다.

 

 

이전부터 좋은 연기력 으로 호평을 받아 왔으며, 다양한 작품에서 브라운관 에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레이싱 에도 큰 주목을 받아 왔으며, 교통사고 로 병원에 입원을 했었던 적도 있는데요. 또 다른 작품으로는 2010년도 여우의 집사 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또 하나 류시원 은 탤런트 이기 이전 가수로도 활약을 하였는데요. 2015년 10월에는 Again, 그리고 2012년 드라마 굿바이 마눌 에서는 직접 OST 에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2살 연하의 연인과 다시 백년가약 을 맺었는데요.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과 더불어서 새롭게 함께하기된 배우자 와 오랫동안 행복하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