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주차 나혼자산다 몸매 나이

 

최근 주차때문에 곤란을 겪으면서 폭소를 자아내게한 장도연 의 나혼자산다 에 출연한 것과 더불어서 나이 와 몸매 등 코미디언 으로써도 좋은 활약상에 주목되고 있는데요. 주차 난관 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내는 진실적인 코미디언의 모습이 보기에 좋습니다.

 

 

 

 

 

장도연 의 올해나이 는 1985년 생으로 만 34세 이며 현재 소속사는 코엔 스타즈 입니다. 2007년 KBS 22기 공채 코미디언 으로 데뷔 하였으며, 2019년 MBC 방송 연예대상 베스트 엔터테이너 에 선발되기도 하였는데요.학력은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입니다.

 

 

최근 나혼자 산다 에 출연하여 주차를 하는데 문제가 생기자 전봇대를 치워달라고 말하면서 웃음을 만들어 내었는데요. 전면주차하고 천장으로 나와라는 등 코미디언 다운 말들로 여전히 나혼자산다 에서 자신만의 역활을 왕성하게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곧 방송될 밥블레스유2 에 출연이 예고되어 있으며, 부러우면지는거다 에서도 진행을 확정한 상태입니다. 케이팝 어학당 노랫말싸미 를 현재 진행중에 있으며, 신기한 과학나라 와 마술나라 등도 진행을 하면서 코미디언 이외에 MC로도 좋은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과 더불어서 여배우 만큼의 몸매 로 주목도 되고 있는데요. 174cm 의 늘씬한 키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이 매번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도 많은 스케뷸로 분주하겠지만 앞으로 더 많은 방송으로도 티비 에서 만나뵐수 있기를 응원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