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혜주 탤런트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키 나이 학력 고향

추억만이남아 2020. 8. 18. 16:23

조혜주 탤런트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키 나이 학력 고향

 

신인배우때부터 안정적인 연기를 통해 웹드라마 부터 스크린 에서까지 출연을 이어나가고 있는 탤런트 조혜주 입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유망배우 중 한명으로 어떤 차기작품을 통해 새로운 연기를 보여줄수 있을지 기대되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상큼한 미소가 아름다운 그리고 앞으로 대한민국이 주목해볼만한 배우 중 한명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되는 배우 탤런트 조혜주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5년 4월 18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5세 입니다.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는 그대로 인데요.

 

 

출신에 대한 부분은 정확히 확인되지 않고 있으며, 신체 키 170cm 이며 몸무게는 알려져 있지 않으나 완벽한 비쥬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로 알려져 있는데요. 김나영 가수의 솔직하게 말해서 나 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바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YG케이플러스, YG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2018년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걸캅스 에서 수빈역으로 출연하였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메모리스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빅이슈 등에 출연하여 연기의 폭을 넓혀 나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