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프로포폴 동생 영화 나이

 

충무로 다작 영화배우 하정우 가 현재, 프로포폴 투약 협의를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공인 이다 보니깐 이러한 상황이 더욱 심각하게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부분에서는 이전 얼굴의 흉터제거 를 위한 시술용 으로만 사용이 되었다고 발표한 가운데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면서 동생 이름의 사용여부와 현재와 지난 출연작 영화 등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영화배우 하정우 의 올해 나이는 1978년 생으로 41살 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워크하우스컴퍼니 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입니다. 2003년 영화 마들렌 으로 데뷔 하였으며, 2018년 5월 국세청 홍보대사 경력이 있습니다. 현재, 별다른 소셜미디어 는 운영중이지 않습니다.

 

 

최근 불거져 나오고 있는 프로포폴 관련 문제에서 하정우 가 거론되면서 주목되고 있는데요. 투약 한것은 맞지만 문제가 제기 되고 있는 부분에서는 부인하면서 '얼굴 흉터 제거' 용으로만 사용하였다고 말하였으며, 현재 정확한 조사 여부가 진행중에 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의 국민이라면 단 한번이라도 하정우 가 출연하였을 영화는 보았을 것이라고 말해도 무방할 정도로 충무로 에서 정말 많은 영화와 더불어서 자신이 직접 감독으로 영화를 촬영하는등 인지도 와 신뢰를 가지고 있었기에 더욱 이번 문제가 불거져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무엇보다 다른 문제는 동생의 명의로 진료를 받았다는 것입니다. 오해를 살수 있는 충분한 요지가 있는 부분이나 병원 원장의 권유 즉, 프라이버시 를 보호 하는 입장에서 권유를 받았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수사기관 에서 사실요청 을 위해 확인을 할시에는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는 의사를 밝히게 되면서 프로포폴 문제와 관련된 자신의 입장을 소명할것으로 볼수 있는데요. 저 역시 좋아하는 배우이기에 별탈없이 이번 문제가 지나가길 바라며, 앞으로 많은 작품에서 찾아뵐수 있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