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연 영화배우 프로필 몸매 영화 드라마 출연작 키 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지난, 2018년 3월 28일 개봉되었던 공포영화 곤지암 에 출연하였던 영화배우 오아연 은 그당시 좋은 연기력을 통해 영화 의 흥행에 성공하면서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보다 더 좋은 배우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의 작품이 더 기대되는데요.

 

 

 

 

 

다양한 장르에서의 새로운 케릭터를 연기 하게 된다면 쉽지는 않을것이지만, 자신만의 연기를 통해 좋은 배우로써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영화배우 오아연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2년 3월 6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8세 입니다.

 

 

신체 키 163cm 이며, 몸무게 46kg 으로 여전히 완벽한 비쥬얼을 보여주고 있으며, 혈액형은 O형 입니다. 학력의 경우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의 수재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의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는 지난, 2012년 영화 디셈버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였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뮤직비디오 등에서도 모습을 보여주면서 다방면의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곤지암, 디세범 등에 출연하였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철인왕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미스터 션샤인, 조작, 맵시가 필요해 등에 출연해 좋은연기또한 보여주었는데요. 현재의 아름다운 모습 그대로 여배우로써 오랫동안 활약해 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