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민희 영화배우 프로필 몸매 영화 드라마 출연작 키 나이 학력 고향

 

2013년 영화 박수건달 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던 영화배우 천민희 는 최근의 근황이 궁금한 배우 중 한명인데요. 이전의 작품을 통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으며, 앞으로 어떤 차기작을 통해 연기를 이어갈지 기대되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현재의 근황이 궁금한 여배우 중 한명으로, 이전 다양한 작품속에서 자신만의 연기를 통해 좋은 배우로써의 모습을 보여주었던 영화배우 천민희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7년 8월 27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2세 입니다.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는 그대로 인데요.

 

 

신체 키 168cm 이며, 몸무게 50kg 으로 여전히 완벽한 비쥬얼을 보여주고 있으며, 학력의 경우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의 경우 킴스엔터테인먼트 로 알려져 있는데요. 여전히 이전의 작품에서 연기과 떠올려지는 배우 입니다.

 

 

소셜미디어의 경우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프레임 인 러브, 날 보러와요, 연평해전, 밤의 여왕, 태어나서 미안해, 감자 등에 출연하여 좋은 연기력을 통해 호평을 받은바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한 여름의 추억, 무림학교, 응급남녀, 학교 2013, 대풍수 등에 출연하며, 좋은 연기또한 보여주었는데요. 최근에 작품활동이 없어서 근황히 궁금하지만 곧 좋은 차기작을 통해 연기자로써의 길 을 이어나가실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