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주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최근의 근황이 궁금한 아나운서 들이 있습니다. 결혼이나 기타 다른 부분들로 인하여 활동을 잠시 멈춘상태 에서 이전의 방송 진행 프로그램 들을 통해 여전히 시청자들에게 기억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아나운서 백승주 역시 그중 한명으로 보입니다.

 

 

 

 

 

뉴스의 앵커로써의 활약과 더불어서 방송사의 간판 프로그램 에서 좋은 활동을 보여주었던, 그리고 현재의 근황이 궁금한 아나운서 백승주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76년 7월 5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44세 입니다. 여전히 단아한 외모는 그대로 이신데요.

 

 

포항시 출신으로 신체 키 와 몸무게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혈액형의 경우 A형 입니다. 학력은 구룡포초등학교, 구룡포여자중학교, 포항여자고등학교 졸업이후 한양대학교ERICA 캠퍼스 독어독문학과 학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교육학 석사의 인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KBS 이며, 데뷔는 지난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4 제20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TV 진행상 에 선정된바 있으며, 2014년 4월 한의학 홍보대사 에 역임된바 있는데요.

 

 

 

 

주요 이전 진행 프로그램 으로는 한국역사 100년더 클래식, KBS 찾아가는 음악회, 독립영화관, KBS 월드뉴스, 추석특집 아나운서의 비밀, 척 보면 압니다, 유유자작, 여성공감, 과학카페, 상상플러스, TV는 사랑을 싣고, 사랑의 리퀘스트 등 다양한 진행 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아나운서로써의 활동을 이어나가실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