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금 탤런트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키 나이 학력 고향

 

이 시대의 연기자로서 좋은 작품들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계시는 탤런트 박준금 은 다양한 영화, 드라마 에서 자신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새로운 장르에서의 새로운 역활등을 통해서도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또한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여러작품등을 통해 매번 새로운 연기를 보여주고 계시며, 여전히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실 탤런트 박준금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62년 7월 29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58세 입니다. 단아한 외모는 여전히 그대로 이신데요.

 

 

출신에 대한 부분은 정확히 확인되지 않고 있으며, 신체 키와 몸무게 그리고 혈액형에 관련된 부분에서도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학력의 경우 춘천여자고등학교 졸업이후 경희대학교 무용학과 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의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 입니다.

 

 

데뷔는 지난, 1982년 KBS 드라마 '순애'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8 MBC 연기대상 연속극 여자 우수상에 선정된바 있으며, 2019년 4월 15일 강원대학교 문화예술공과 객원교수 로 역임한바 있는데요.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헬머니, 돌맹이의 꿈, 킹콩을 들다, 난 이렇게 산다우, 사랑이 시작되는 날 등에 출연한바 있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두번은 없다, 퍼퓸, 내 사랑 치유기, 같이 살래요, 추리의 여왕 시즌2 등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신바 계시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