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은 영화배우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키 나이 학력 고향

 

최근의 작품활동이 없어 근황이 궁금한 배우 중 한명인 영화배우 하시은 입니다. 이전 좋은 연기를 통해 주연과 조연을 오가면서 많은 작품에서의 연기를 보여주었으나 2020년도에는 아직 새로운 차기작품이 없어 어떤 작품으로 돌아올지 기대되는 배우중 한명입니다.

 

 

 

 

 

탄탄한 감정선의 연기와 더불어서 매번 새로운 장르에서의 역활에 대한 표현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았으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영화배우 하시은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4년 4월 28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6세 입니다.

 

 

출신에 대한 부분은 정확히 확인되지 않으며, 본명은 이시은 이며 신체 키 165cm 이며, 몸무게 44kg 으로 여전히 완벽한 비쥬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A형 인데요. 학력은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경영과 로 알려져 있습니다. 생방송 심심타파 팡야 와 헬로 플스마켓 을 통해 게임자키 로도 활동한바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2004년 MBC 드라마 '두근두근 체인지'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앙코르 에서 현서역을 통해 공연에도 참여한바 있는데요.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앵두야 연애하자, 노리개: 그녀의 눈물, 오르골, 좋은 밤 되세요, 내 생에 최악의 남자, 격투기 고등학교, 버스를 타다 등에 출연한바 있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태양의 계절, 바벨, 이별이 떠났다, 더 패키지, 또 오해영, 장옥정 사랑에 살다, 7급 공무원, 엄지네, 추노 등을 통해 좋은연기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새로운 작품을 통해 좋은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