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모 탤런트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키 나이 학력 고향

 

수많은 작품속에서 매번 새로운 역활에 대한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여전히 주목되고 있는 배우 탤런트 장성모 입니다. 사극, 현대극, 시대극 등 너무나도 많은 작품에서의 열연을 보여주셨는데요.

 

 

 

 

 

각각의 출연하는 작품에서의 안정된 연기력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최고의 수식어인 명품배우 라는 말이 아깝지 않은 배우 앞으로의 출연작 또한 기대되는 탤런트 정성모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56년 10월 20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64세 입니다.

 

 

전라북도 장수군 출신으로 신체 키 와 몸무게 그리고 혈액형에 관련된 부분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후 서울예술대학교 영화학과 전문학사 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아이티이엠 이며, 데뷔는 지난 1982년 MBC 15기 공채 탤런트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공식사이트 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1985 MBC 연기대상 남자신인상에 선정되신바 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더킹, 킬미, 신기전, 모노폴리, 도마 안중근, 4발가락, 손톱, 성공시대 등에 출연하였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역류,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사랑만 할래, 제왕의 딸 수백향, 궁중잔혹사 - 꽃들의 전쟁, 굿바이 마눌, 무신, 한반도, 계백, 제빵왕 김탁구, 다 줄거야, 선덕여왕, 바람의 나라, 개와 늑대의 시간, 신돈, 영웅시대, 장희빈, 대망, 신화, 홍길동, 왕과 비, 거짓말, 맨발의 청춘, 예스터데이, 폭풍속으로, 정 때문에, 미방, 바람은 불어도를 통해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신바 있는데요. 앞으로도 오랫동안 건강하시며 좋은작품에서 매번 만나뵐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