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탤런트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키 나이 학력 고향

 

수많은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배우로서의 활동을 이어나가고 계시는 탤런트겸 영화배우 지진희 입니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수 있는 연기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믿고볼수 있는 배우로서의 이미지를 주고 계시며, 앞으로의 작품또한 기대되는 탤런트 지진희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71년 6월 24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49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신으로 신체 키 178cm 이며, 몸무게 71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B형 인데요. 학력은 서울북성초등학교, 한성중학교, 영등포공업고등학교 금속공예학과 졸업이후 명지전문대학 시각디자인학과 전문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이끌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지난 1999년 조성빈 뮤직비디오 '삼류영화처럼' 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5 SBS 연기대상 10대스타상에 선정된바 있으며, 2019년 9월 청주공예비엔날레 홍보대사를 역임한바 있습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연애의 발동 : 상해여자 부산남자,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적도, 점쟁이들, 러브픽션, 집나온 남자들, 평행이론, 낙원 - 파라다이스, 눈부신 날에, 수, 오래된 정원,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 퍼햅스 러브, 여섯개의 시선, H 등에 출연하였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언더커버, 무브 투 헤븐 : 나는 유품정리사 입니다, 바이러스 전쟁, 60일 지정생존자, 미스티, 끝에서 두번째 사랑, 설련화, 애인 있어요, 블러드, 따뜻한 말 한마디, 연애조작단 : 시라노, 대풍수 등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다양한 방송의 나래이션 과 출연등 또한 이어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연기활동을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