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축구선수 프로필 키 나이 국적 등번호 포지션 수상경력

 

덴마크축구 대표팀과 토트넘 훗스퍼 FC 소속이며, 덴마크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를 둔 혼혈축구 선수로 현재 플레이메이커로 활약중이 축구선수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입니다.

 

 

 

 

 

2012-2013 시즌 부터 바이에른 뮌헨 에서도 활약을 보여주었으며, 2015년 1월 8일 에는 아우크스부르크 로 2016년 여름이적시작 사우샘프턴으로 이적후 활약도 하였던 축구선수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5년 8월 5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5세 입니다.

 

 

국적은 덴마크 이며, 출신지는 코페하겐 으로 신체 키 185cm 이며, 몸무게 84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포지션은 중앙 미드필더 와 수비형 미드필더 를 겸하고 있으며, 2003년도부터 유소년 클럽에서 활약 하였으며, 주로 사용하는 발은 오른발, 덴마크 축구대표팀 등번호는 23번, 토트넘 훗스퍼 FC 에서는 5번을 사용중에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팀은 토트넘 훗스퍼 FC 이며, 데뷔는 지난 2013년 'FC 바이에른 뮌헨' 입단을 통해 축구팬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덴마크 U17 올해의 선수상, 덴마크 올해의 재능상 등을 수상한바 있습니다.

 

축구선수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ojbjerg23/

 

 

 

 

 

2016년도부터 덴마크 축구 대표팀 선수로 활약중이며, 37경기에서 3골을 기록한바 있습니다. 이 선수의 가장 큰 장점을 꼽으라면 엄청난 활동량과 현재 토트넘 에서도 보여주고 있는 수비력 인데요. 185cm 라는 큰 키와 엄청난 피지컬 을 보여주고 있으며, 몸싸움이나 재공권에서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토트넘의 수비가 안정권에 들어가고 있는 부분또한 중원과 수비진형에서 해리 윙크스와 더불어서 호이비에르 의 역활지 지대적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토트넘 역대급 영입 중 한명으로 보이며, 앞으로 오랫동안 대표팀과 클럽팀에서 활약을 이어나가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