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직자 금리 신청기준 중도상환

 

많은 분들께서 신용카드 를 사용하시다 보면 단기카드대출 이나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을 사용하시는 경험을 가지고 계실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제2금융권 대출 이며, 오히려 동일한 2금융권인 캐피탈이나 저축은행 에서 대출을 실행하는 것 보다 더 많은 신용등급 하락폭이 생기는데요.

 

 

 

 

 

일반, 소득증빙이 가능하고 4대보험이 되는 직군에 다니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사실 가장 합리적인 대출방법은 바로 현재 이용중에 계시는 주거래은행 즉,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가장 저렴한 금리 와 이율로 차후 상환을 할때에도 큰 부담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무지작 의 경우 1금융권 대출은 정말 기대하기 어렵고, 제2금융권 에서도 쉽게 대출이 성립되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소득증빙이 되지 않는다면 아무리 신용등급 좋은 무지막 라고 하더라도 캐피탈이나 저축은행과 같은 선에서도 대출은 쉽게 진행되지 못해 결국 엄청난 금리 의 사금융 까지 갈수 밖에 없었는데요. 하지만 현대에는 신용카드 를 이용중에 있고 그 기간이 1년이 넘어 가신 분들이시라면 각각의 해당 대출을 실행해주는 곳의 요건에 따라 적게는 100만원 부터 많게는 3,000만원 까지 대출을 이렇다할 증빙서류 없이 본인소지의 핸드폰 만 있다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하나캐피탈을 예로 들어 현재 진행되고 있는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의 경우 연 11.9% 부터 시작하여 현재 자신의 신용등급에 따른 금리가 책정되고, 대게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꾸준히 잘사용해 오신 분들이시라면 3등급 이상의 높은 신용등급 유지하고 있을것입니다.(기대출이 없다고 볼때) 그리고 최대 1,000만원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12개월부터 48개월 까지 자신의 상황에 따라서 효율적으로 상환기간을 설정할수 있다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그렇기에 단기카드대출 의 경우 당장 다음달에 해당 금액을 납부해야 되는 부담감이 있고, 장기카드대출 역시 높은 금리와 짧은 상환일시 로 부담이 되기 마련인데요. 무직자 이셔도 현재 1년 이상의 신용카드를 정직하게 사용해 오신 분들 이시라면 이렇게 손쉽게 금전적으로 어려운 상황을 벗어날수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