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긴급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신청지급

 

경남형 긴급재난지원금 을 신청할수 있는 거창군 에서는 금일인 27일부터 현재, 신청 접수를 하고 받고 있는 상태 입니다. 그리고 소상공인 들에 지원 부분도 함께 진행되기에 많이 분주해 질것으로 보이는데요. 혜택을 받으실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를 미리 전화를 통하여 알아보는것 또한 시간적으로 줄일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경상남도 거창군 에서는 군민들을 위하여 긴급재난지원금 의 신청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5월 26일까지 모든 지급을 완료하는 방침을 가지고 있으며, 최대한 많은 군민들이 수혜를 받을수 있기를 바라고 있는데요. 기준소득 과 건강보험료 에 따라서 혜택을 받을수 있는지 아실수 있습니다.

 

 

경남형 재난지원금의 경우 거창군 에서도 1인가구 20만원, 2인가구 30만원, 3인가구 40만원, 4인가구 이상 50만원을 수령할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하지만 정부에서의 지원금을 받고 있는 저소득층 한시생활지원 가구, 코로나19 생활지원, 아동양육한시지원 등은 이번의 경남형 거창군 긴급재난지원금 을 수령하실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현재, 앞서 말씀드린 바와가치 거창군 에서는 소상공인 들에 지원역시 동일하게 진행되는데요. 거창군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둔 소상공인 분들께서는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산 사유외 기타사유로 휴업또는 폐업한자, 병의원, 약사, 변호사, 세무사, 병원 등 고소득 업종, 개인 부동산업, 태양광 사업자, 운수업 종사자 등은 제외대상인데요.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지급을 할수 있도록 하는 방편을 진행중이기에 최대한 일부 이미 수혜를 받으신 분들이나 해당자 이상의 고소득이 있으신분들 에게는 조금은 아쉽지만 이번 대상에서는 제외되었는데요. 코로나19 상황이 현재, 어느정도 안정세로 돌아섬에 따라서 앞으로 정부에서의 재난기본소득 지원금이 함께 나온다면 지역경제 활성화에 어느정도 이바지 할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