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원 가수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인스타

 

창법의 특이점으로 노래를 부를때 트로트의 경우 꺽거나 조이고 푸는 부분을 살릴때 특이한 점을 가지고 있고, 리듬감과 감정표현에 강점이 있는 가수 양지원 입니다.

 

 

 

 

 

4살때 부터 트로트를 부르기 시작하여 '트로트 신동' 으로 각종 방송에 신동 코너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기도 하였고, 2000년 전국노래자랑 출연이후 무대횟수만 5000회가 넘는 가수 양지원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4년 3월 27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6세 입니다.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신체 키 168cm 이며, 몸무게 59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A형 인데요. 학력은 중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합격)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확인되지 않고 있으며, 데뷔는 지난 2006년 정규앨범 'Jiwon's First Story'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트브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04 남인수가요제 대상 에 선정된바 있습니다.

 

가수 양지원 인스타그램: 양지원 梁智元️️️️️️️️(@jiwonprinc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긴공백기를 가지기도 하였으며, 2013년도에는 아야야 라는 곡으로 컴백을 하였고, 지난 미스터트롯 에서는 본선 2차 예선 1:1 데스매치 까지 좋은 노래들을 훌륭하게 소화해준바 있는데요. 다소 최근에는 많은 활동 소식이 없지만 앞으로 꾸준히 좋은 노래를 들려주실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