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나이 몸매 밥은 먹고 다니냐 인스타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머고 다니냐 에 출연한 서동주 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따뜻한 감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 인데요. 가장 관심이 가졌던 부 즉, 서세원 을 기억하고 싶지 않다 라는 내용을 말하였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아버지 이지만 그만큼 많은 상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다분히 느낄수 있는 말이였는데요.

 

 

 

 

 

서동주 는 현재, 올해 나이 1983년 으로 37살 입니다. 소셜미디어 는 블로그 와 인스타그램 을 운영중에 있으며,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을 졸업한 수재로도 잘알려져 있습니다. 현재는, 방송 과 변호사 를 번갈아 가며 활동하고 있으며,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이먼트 소속입니다.

 

 

가장 최근, 밥은 먹고 다니냐 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솔직한 심정들을 고백하기도 하였는데요. 김수미 는 서정희, 서동주 를 기리며 이렇게 멋진 모녀 라는 표현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버지 의 기억을 하기 싫다는 서동주 에게 끈을수 없는 천륜 이라며, 아버지의 행복을 빌어 주라 는 말도 전해주었는데요.

 

 

사실 이제는 오래전에 일이지만 그때당시에 서세원 과 서정희 관련 문제들을 알고 있는 사람들 이라면 쉽게 용서할수 있는 그리고 누간가 제 3자가 이야기 할만한 것은 아닌거라고 보여집니다. 마지막으로 김수미 는 엄마는 네가 있어서 든든할수 있다고 말하면서 훈훈함을 전해주기도 하였는데요.

 

 

 

 

 

서동주 는 현재, 변호사 로도 활동하고 있는 인재일 뿐더러 연에인 보다 더욱 우월한 몸매를 가진것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아 오기도 하였습니다. 이제는 방송인 과 더불어서 본인의 원래 직업까지 번갈아 가면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을 텐데요. 자신의 추구하는 가치 와 더불어서 앞으로도 많은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만나뵐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