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미 아나운서 몸매 배우 굿캐스팅 인스타 프로필 나이

 

아나운서 출신으로 인재인 현재는 굿캐스팅 에 출연중인 여배우 황보미 는 최근 연기자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미모 와 더불어서 연예인 만큼의 몸매 까지 최근에는 인스타 와 프로필 등도 이어서 주목되고 있는데요.

 

 

 

 

 

아나운서 출신으로 이미 잘알려져 있는 여자배우 황보미 의 최근 인스타 그램 과 더불어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오랫동안 운동으로 다져진 아름다운 몸매 와 더불어서 수영복 자채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다른 캐쥬얼적인 이미지 와 더불어서 드레스 을 입었을 때에도 반전 몸매를 선사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제는 연기자로써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 황보미 의 올해 나이는 1989년 7월 19일 생으로 올해 30살 입니다. 161cm 키를 가지고 있는데요. 단국대학교 영문영문학과 를 졸업한 수재 입니다. 경력으로는 SBS 스포츠 아나운서를 하였는데요.

 

 

현재는 굿캐스팅 에서 간태희 역으로 활약중에 있으며, 지난 작품활동으로는 TV정보쇼 알짜왕, 강남 스캔들, 크리미널 마인드, 베이스볼S, 한밤의 TV연예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셜미디어의 경우 공식사이트 와 더불어서 인스타그램 을 운영중에 있는데요.

 

 

 

 

 

워낙에 작은얼굴 과 더불어서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오고 있기에 이제 막 시작한 연기생활 이지만 이미 많은 남자팬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케릭터를 연기할수 있는 연기력을 기본으로 하여 앞으로는 보다 더 많은 작품에서 볼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