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남편 기성용 몸매 나이 프로필 인스타 출연작

 

붉은악마 캡틴이었던 기성용 의 아내인 한혜진 은 이제 아이의 엄마로써 가정에 충실하며 최근 오랫동안 브라운관에서 만나 볼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확정된 단 2부작으로 구성될 드라마 외출 에서 오랜만에 복귀하게 되었으며, 이전의 탄탄한 연기려을 그대로 보여줄수 있을지 기대되는데요.

 

 

 

 

 

여자배우 한혜진 은 예전부터 고혹적인 얼굴 과 더불어서 서구적인 생김새로 항상 많은 주목을 받아 왔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드라마 와 영화 등에 출현작품 등이 있으며, 예능에서도 좋은 입담으로 진행자로써도 손색없는 모습을 곧 보여주곤 하였는데요.

 

 

이외에도 영화제나 혹은 시상식 에서는 평소의 캐쥬얼한 느낌을 떠난 어느정도 노출있는 옷들을 맵시있게 입어 주면서 아름다운 몸매또한 과시해 주시도 하였습니다. 연예인들은 항상 관리와 더불어서 운동으로 노력을 하기에 이렇게 꾸준하게 몸매를 이어올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을 해왔는데요. 지금까지 큰 노출연기는 보여주지 않았기에 매번 새로운 시상식때의 모습을 볼때면 조금은 놀라울때도 있었습니다.

 

 

영화배우겸 탤런트인 한혜진 의 올해 나이는 1981년 10월 27일 생으로 올해 38살 입니다. 164cm 의 적지않은 키에서 나오는 비율은 항상 기대이상 이였는데요. 현재, 소속사는 지킴엔터테이먼트 이며, 2002년 MBC 드라마 프렌즈 로 데뷔하였습니다.

 

 

 

 

 

서울예술 대학교 영화과 학력과 수상경력은 2013년도 제 50회 저축의 날 대통령 상장도 받았는데요. 2018년도에는 한우 홍보대사 로도 발탁이된바 있습니다. 봄, 남자가 사랑할때, 26년, 용서는 없다, 달마야 서울가자 처럼 굵직한 영화들에 출연도 하였으며, 닥터스, 제중원, 가시나무새 등 다양한 드라마 에서도 각기 다른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힐링캠프 와 미운오리새 등에서도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이제는 한 가정의 아내로써 자신의 역활에서도 충실하고 있지만 앞으로 보다 더 많은 작품에서 다시 좋은 연기력을 보여줄수 있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