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 탤런트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출연작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견배우 중 한명으로 앞서 다양한 출연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셨던 탤런트 김혜선 입니다.

 

 

 

 

 

오랫동안 의 연기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안정적인 연기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에서의 연기활동을 이어나가고 계시는 탤런트 김혜선 의 프로필 을 먼저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69년 9월 28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53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출신으로 신체 키 160cm 이며, 몸무게는 43kg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의 경우 A형 인데요. 학력은 충무초등학교, 숭의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졸업이후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영화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 이며, 오코오가닉 대표이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는 지난 1987년 MBC 드라마 '푸른교실' 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셜미디어의 경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수상경력 으로는 2014년 12월 SBS 연기대상 특별연기상 장편드라마부문에 선정되신바 있으며, 2017년 2월 한국 입양홍보회 홍보대사를 역임한바 있습니다.

 

탤런트 김혜선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kimhyesun1969/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그대 원하면, 토끼를 태운 잠수함, 복수혈전, 아들과 연인, 참견은 노 사랑은 오예, 행복하고 싶어요, 완벽한 파트너 등에 출연하였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조선왕조 오백년 - 한중록, 파천무, 걸어서 하늘까지, 온달왕자들, 대장금, 왕꽃 선녀님, 토지, 소문난 칠공주, 조강지처 클럽, 동이, 신기생뎐, 마의, 힘내요 미스터김!, 파랑새의 집, 우리 갑순이, 훈장 오순남, 브라보 마이 라이프, 비밀과 거짓말, 수상한 장모, 오케이 광지매 등을 통해 다양한 연기의 선을 보여주셨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서의 연기활동을 이어나가주시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