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재난기본소득 지원금 자영업자 소상공인

 

경기도 연천군 에서는 현재, 재난기본소득 지원금 관련된 신청을 접수받고 있으며, 지역화폐 또는 선불카드 형식으로 지급할 것이며, 소상공인과 더불어서 자영업자 에 대한 지원방침또한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혜택을 받을수 있을지에 대한 여부는 거주지 행정복지센터 를 통하여서 확인가능 한데요.

 

 

 

 

 

국내에서의 코로나19 상황이 현재, 안정세로 돌아서면서 자연스럽게 앞으로 남겨진 과제중 하나인 지역경제 활성화 를 위한 방침과 더불어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해진 군민들을 위해서 1인당 20만원의 재난 지원금을 지급하는 방안을 이미 확정한바 있습니다.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연천군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모두 신청하실수 있으시며, 현재, 방문접수를 통하여서 7월 31일까지 신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급이 된 지역화폐 와 더불어서 선불카드 는 소진이 만료되는 기간이 지나게 되며 자동적으로 소멸되므로 그이전에 모두 이용하셔야 됩니다.

 

 

노령층과 고연령자가 많이 분포되어 있는 지역이므로 이동이 어려우신 분들께에는 찾아가는 서비스 를 통하여서 직접 가정에서 수령하실수 있으시며, 이러한 방침은 앞으로 정부에서 지원이 시작될 긴급재난소득 지원금 과 맞불리게 됩니다. 그존의 70% 이하 기준소득 에서 전국민으로 변경된 만큼 4인가정을 기준으로 한다면 총 180만원의 수혜를 받으실수 있으신데요.

 

 

 

 

 

무엇보다 앞으로도 추가적인 예산과 더불어서 지자체적인에서 특별고용안정지원 정책등도 나오고 있다는 점에서 볼대 무급휴직자, 프리랜서 등 일부에 한해서 지원또한 진행될 방침입니다. 이러한 부분들은 각시군에 위치한 담당부서를 통해서 정확히 수혜를 받으실수 있는지에 대한 유무를 파악하실수가 있기에 제한된 기간또한 혜택을 받으실수 있는지에 대한 부분또한 지금부터 확인해봐야될 필요가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