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트로트 가수다 문주란 박서진 금잔디

 

MBC every1 채널에서 첫회방송을 진행한 나는 트로트 가수다 가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덕화 를 포함하여 문주란, 박서진, 금잔디 등 국내에서 왕성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분들이 출연하게 되면서 앞으로 재방송 과 더불어서 방송시간도 어떻게 될지 궁금한데요.

 

 

 

 

 

지난, 2월 5일 (수) 첫 방영되었던 나는 트로트 가수다 가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첫 방영의 시청율은 2% 때를 넘지 못하였지만 MBC every1 자체 채널에서는 적지않은 시청율 이였는데요. 입담좋은 분들과 많은 트로트 가수들이 참여하여 앞으로 좋은 방송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 의 취지는 7명의 트로트 가수가 경연을 펼치고 청중 평가단에 심사를 받는 경연 프로그램 으로 진행될 예정인데요. 이덕화 씨의 진행아래 조항조, 김용임, 금잔디, 박구윤, 박혜신, 조정민, 박서진 등 7명의 가수들이 열띤 공연을 앞으로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나는 트로트 가수다 는 2020년도에 기억에 남을 레전드 트로트 무대 를 감상할수 있는 계기가 될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최근에 트롯 열풍이 국내에서 많이 이어져 오면서 새로운 프로그램 마다 트로트 가 감미된 음악적 감성을 느낄수 있는 부분들이 많이 추가되고 있는데요.

 

 

 

 

 

MBC every1 에서 본방이 진행되며, 이하 MBC스포츠 플러스, MBC Music, MBC 드라마넷, MBC ON 등에서 재방송이 편성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방 을 사수하지 못하셨던 분들께서도 MBC 온에어 에서 해당 채널들을 모두 재방송 으로 편성이 되기 때문에 놓친 회차를 찾으시면 됩니다.

 

 

최근에 국내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들이 급증 하고 있는 가운데 밖에 나가는 것 또한 많이 꺼려지는 것이 사실인데요. 이러한 상황이다 보니 마음 편하게 집에 있는것이 어쩌면 더 좋을것으로 보이면서 앞으로 나는 트로트 가수다 의 행보에 높은 시청율과 좋은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