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조정석 유연석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최근까지도 여전히 메디컬 관련 드라마가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TVN 수목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의 경우 충무로 의 조정석 이 의사관련 첫 케릭터 를 맡게 됨으로써 시작이 되기 이전부터 주목이 되어 왔는데요. 그만큼 해당 줄거리 와 더불어서 시청률 이라던지 추가적인 부분들도 궁금해 지고 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 의 경우 조정석 의 새로운 연기도전 과 더불어서 국내에서 내놓으라 하는 최고의 명배우들이 출연하여 높은 관심도를 보여주었습니다. 안정원 역의 유연석, 김준완 역의 정경호, 채송화 역의 전미도, 정로사 역의 김혜숙, 주종수 역의 김갑수 등 최고의 조연들도 함께하고 있는데요.

 

 

아무리 최근 너무나도 많은 메디컬 드라마등이 진행됨에 따라서 혹시나 또 식상하지는 않을까 라는 예견도 있었지만 줄거리를 보자면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고 불리우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이기에 더욱 인간미가 넘치는 의사의 실생활적인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수목 드라마 자체적으로는 지난 3월 12일 방영되었던 1회때 부터 6.3% 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가운데 8회가 끝난 상황에서도 12% 가 나오면서 매회가 진행될때 마다 더욱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는 만큼 전개가 될수록 더욱 탄탄한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으로 반영할수 있는데요.

 

 

 

 

 

잔잔하게 함께 흘러나오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의 OST 속에서도 더욱 드라마에 깊게 빠지게 해주는 부분이기도 하며, 워낙에 좋은 연기력을 보유하고 있는 연기자 분들의 열현 역시 결말이 다가오고 있는 상황에서도 어떤 이야기를 담아낼지도 궁금한데요. 이어질 후속작품과 더불어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역시 계속적으로 높은 시청률을 이어갈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