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수선공 신하균 정소민 재방송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후속

 

충무로 와 브라운관 의 시청률을 보증하는 신하균 과 더불어서 지금까지 다양한 연기력을 보여주었던 정소민이 함께 출연하는 KBS2 수목 드라마 영혼수선공 은 지난 5월 6일 1회 방송을 시작으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수 있을지 벌써부터 주목되고 있는데요.

 

 

 

 

 

영혼수선공 에서는 이미 오래전 의학관련 드라마에 출연하여 열현 하였던 대한민국 대표 연기력 배우 신하균의 메디컬 드라마 복귀작 이라는 점에서 이미 큰 주목을 받아 왔습니다. 그리고 잘 다루어질수 없었던 정신과 의사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는데요.

 

 

KBS2 수목 드라마 영혼수선공의 줄거리를 보자면 조금은 과하다는 표현이 맞을지도 모르겠지만 미친 세상을 살아가는 미쳐가는 사람들을 위한 정신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는데요. 국내에서 메디컬 드라마 중 정신과 의사관련들은 잘 다루어져 오지 않았다는 점에서 또 어떤 스토리가 전개될지도 기대가 되고 있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함께 주연을 맡고 있는 정소민 은 한은주 역으로 시청자 앞에 나서게 되었는데요. 30대 초중반의 뮤지컬 배우 케릭터 로 나오고 있으며, 환자이나 환자가 아닌, 연극으로 정신질환자들을 돕는 뮤지컬 배우 역활을 하게 됩니다. 이외에도 인동혁 역의 태인호, 지영원 역의 박예진, 공지선 역의 주민경, 박대하 역의 정해균, 노우정 역의 안동구, 공지희 역의 박한솔, 강누리 역의 하영 등 조연과 보고싶었던 연기자들도 이번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간혹, 메디컬 드라마의 성공여부는 조금은 무거운 소재를 진행하기 때문에 얼마나 전개가 매끄럽게 진행되는 부분과 더불어서 전문분야 를 다뤄야 된다는 점에서 연기자 들의 충분한 연기력이 뒷받침되어야 되는 부담감도 함께 따르고 있습니다. 정신과 의사들의 삶을 담아낼 이번 영혼수선공 은 또 어떤 의학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남아 있을지 기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