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 드라마 몸매 런닝맨 프로필 출연작 나이 얼굴

 

신하균 과 함께 영혼수선공 에서 새로운 드라마를 함께 하고 있는 정소민 은 이전부터 외모와 함께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주목을 받아 왔는데요. 그만큼 이전의 출연작품 과 더불어서 현재의 프로필 과 지난 예능 프로그램 이었던 런닝맨 출연까지 다시금 떠오르고 있습니다.

 

 

 

 

 

정소민 의 경우에는 예전부터 워너비 몸매로 인하여 여신이라는 말들도 많이 들어 왔는데요. 연기에서의 노출되는 부분이 없었지만 각종 시사회 나 시상식 에서는 조금은 이전보다는 볼수 없었던 과감한 글래머한 몸매를 과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소민의 프로필 중 먼저, 올해나이는 1989년 3월 16일생으로 올해 31살 인데요. 동안외모에 오랫동안 운동으로 유지되온 몸매는 30대라고도 말할수 없을만큼의 자기관리 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키가 165cm 라는 점에서 놀랍기도 하지만 학력의 경우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이며, 공식사이트 와 인스타그램, 유트브, 팬카페 등의 바쁜 스케쥴 에서도 많은 소셜미디어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2016년도에는 제 15회 KBS 연예대상 에서 베스트 커플상 을 수상하기도 하였으며, 2010년 SBS 드라마 나쁜남자 를 통해서 데뷔하였으니 벌써 10년차 여배우의 위상을 유지해 오고 있는데요. 기방도령, 아빠는 딸, 엘리스 원더랜드에서 온 소녀, 스물, 최악의 친구들, 골든 슬림버 등의 영화 출연작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드라마 출연작품 에서는 리틀 포레스트, 멜로가 체질, 어비스,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김비서가 왜이럴까, 이번생은 처음이라 등 다양한 드라마 에서 많은 새로운 케릭터를 연기해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한 자기색깔이 강한 여배우 로써 많은 작품에서 찾아뵐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