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계획 1일차 시티투어 일정

 

오늘은 세부여행 을 계획 중 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어떻게 어디를 여행할지 모를때 시티투어 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텐데요.

 

그럼 함께 어떤코스 로 진행하면 될지 알아볼까요?

 

지역: 콜론 인근(각 장소 이동거리 10분 - 20분 소요)

일정: 산토닌뇨 성당 -> 산 페드로 요새 -> SM 씨사이드 -> 세부 오션 파크

가는방법: 택시 이용(혹은 그랩,도보)

 

1.산토니뇨 성당

 

아기예수 를 모시고 있는 산토닌뇨 성당(Santo nino Church) 는 세부 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 중 하나입니다.

1565년 프레이 안드레스 데 우르다네다 신부 에 의해서 지어졌습니다.

500년이 훨씬 넘는 숭고한 성당이다 보니 옷차림 에도 유의를 하셔야 됩니다.

 

여성 분들께서는 반팔 나시티 나 짧은 반바지 그리고 치마 등은 입장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성당안을 둘러보시기 위해서는 경비원들이 나눠주는 빨간색 천으로 가리고 입장하실수 있습니다.

 

주의항점

 

성당안은 상시 많은 분들께서 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가급적 안에서는 플래쉬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는다거나 큰소리 로 이야기를 하는것을 삼가하셔야 됩니다. 입장료 는 따로 없습니다. 매일 이른 새벽부터 저녁시간때 까지 상시 입장 하실수 있으며, 1월달에 진행되는 시눌로그 축제 기간때에는 교통이 혼잡할수 있습니다.

 

 

 

 

2.산 페드로 요새

 

산토니뇨 성당 을 둘러보시고 나시면 바로 근처에 위치한 산 페드로 요새 로 이동합니다.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나 노약자 분들이시거나 아이들을 대동한 가족분들 께서는 가급적 택시 이용을 권장해 드립니다.

짧은 거리는 아니나 강렬한 태양 혹은 언제 변활지 모르는 날씨 덕택에 기운을 빠르게 소진할수 있습니다.

 

이용시간: 오전 8시 부터 오후 7시 (시간은 변동가능)

입장료: 50페소(2018년도 기준)

 

산 페드로 요새 는 스페인 통치 시절에 지어진 건물로써 초기에는 흙으로 만들어 졌으나 차후 보건사업 이 진행되면서 주위 성벽들은 돌벽등으로 다시 재건축 되었습니다.

 

하지만 고유의 유적의 느낌은 그대로 받고 있으며, 1565년도에 지어진 건물로 500년 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산 페드로 요새 는 필리핀 의 역사 와 더불어서 스페인 통치 시절의 모습 등을 한번에 담은 곳입니다.

 

아이들을 동반 한 여행분들에게는 역사적인 부분을 알려줄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수 있을것입니다.

 

3.SM 씨사이드(SM SEASIDE)

 

세번째 장소는 필리핀 에서도 손가락 안에드는 크기를 자랑하며 세부에서의 가장 큰 규모의 쇼핑몰 인 SM 씨사이드 입니다. 2015년도에 완공되어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많은 분들께서 찾고 계시며, SRP 고가도로 에 위치해 있어 교통적으로 큰 혼잡은 피할수 있습니다. 음식점 부터 다양한 쇼핑 그리고 액티비티 까지 세부 에 유일한 아이스 링크 장 역시 SM 씨사이드 에 위치해 있으며, 볼링장 과 당구장 최신직 영화시설 까지 함께 있습니다.

 

장소: SM 씨사이드

가는방법: 택시 이용

이동거리: 산토니뇨 성당 혹은 산페드로 요새 에서 약 10분

 

두곳의 장소를 모두 방문하였다면 점심 시간이 다가올것입니다.

배는 고프고 어디서 먹어야될지 모른다면 바로 인근에 위치한 세부 최대의 쇼핑몰인 SM 씨사이드 에서 식사 와 함께 여행중 피곤함과 더운밖의 날씨를 적당히 시원한 에어콘 바람 과 함께 맛있는 식사 로 휴식 시간을 보내실수 있습니다.

 

보통 택시를 타시고 이동을 하시게 되면 대략 100페소 내외의 금액이 나올것입니다.

도착하는 곳은 마운틴 뷰윙 으로 한정되어 있으며, 간단한 가방검색 과 몸검색 을 받고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1층은 많은 음식점들과 더불어서 SM 하이퍼 마켓이 있습니다.

2층에도 역시 음식점 과 더불어서 브랜드 매장 , 코스메틱 매장 , 커피숍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3층에는 영화관 과 더불어서 각종 액티비티 시설들이 모여있습니다.

4층에는 아이스링크 장과 더불어서 볼링장 그리고 푸드코트 매장들이 함께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현지식 음식으로 간단한 먹을거리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4.세부 오션 파크

 

필리핀 세부 최초의 아쿠아리움 인 오션 파크 가 얼마전 완공되었습니다.

현재는 준 오픈 상태이지만 세부에서만 볼수 있는 다양한 생물들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셨거나 각 나라별 아쿠아리움 의 특색을 알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장소: 세부 오션파크

위치: SM 씨사이드 맞은편

입장료: 주중 600페소 , 주말 800페소

이용시간: 오전 10시 부터 저녁 8시

 

기본적으로 아쿠아리움 이외에도 정글트렉 , 수영장 , 악어농장 , 피쉬 스파 등을 추가요금 이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준오픈 상태익 때문에 앞으로 더 많은 것들로 채워질 것이며, 세부의 새로운 명소로 커질것으로 생각합니다.

 

많이 모르시는 분들이 계셔서 SM 씨사이드 이용 후 세부 오션 파크 에서 연인 혹은 가족단위 분들에게 좋은시간 을 보내실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후 다시 SM 씨사이드 로 이동 후 쇼핑 이나 저녁 혹은 필요한 물품 구매 후 숙소로 돌아가셔도 될만큼 여러가지 부분들을 한번에 해결하실수 있는 위치적으로 가까운 곳을 금일 자유일정 으로 알려드렸습니다.

 

 

+ Recent posts